보세옷가게가 싸네요(오프라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55 목록 댓글 3

온라인이나 동네 아울렛에서만 사입었는데
오늘 시내라고하죠? 시골번화가 ㅋㅋ
거기서 차수리 맡겨놓고 2시간동안 시간 떼우느라 쇼핑도하고 차도 마셨는데

집에서 입을 오버사이즈 반팔티 5000원,
원피스도 현금이체하니 27000원 막이러네요

오히려 인스타판매 보세 옷보다 훨씬싸네요 ㅎㅎ(똑같은 원피스 막 8만원이러던대)

아 여름 옷 한정입니다
어차피 한계절입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중국산도 많아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한번 세탁해보면 티 확 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렇게 한번씩사요~ 여름옷
    그래도 경험있다고 직접 만져보고 재질도보고하면
    괜찮은거 사서 1-2년입어요~
    물론 별로인것도 있지만 인터넷에서사도 비싸고 질안좋은거 걸릴때도 있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