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이나 동네 아울렛에서만 사입었는데
오늘 시내라고하죠? 시골번화가 ㅋㅋ
거기서 차수리 맡겨놓고 2시간동안 시간 떼우느라 쇼핑도하고 차도 마셨는데
집에서 입을 오버사이즈 반팔티 5000원,
원피스도 현금이체하니 27000원 막이러네요
오히려 인스타판매 보세 옷보다 훨씬싸네요 ㅎㅎ(똑같은 원피스 막 8만원이러던대)
아 여름 옷 한정입니다
어차피 한계절입으니
다음검색
온라인이나 동네 아울렛에서만 사입었는데
오늘 시내라고하죠? 시골번화가 ㅋㅋ
거기서 차수리 맡겨놓고 2시간동안 시간 떼우느라 쇼핑도하고 차도 마셨는데
집에서 입을 오버사이즈 반팔티 5000원,
원피스도 현금이체하니 27000원 막이러네요
오히려 인스타판매 보세 옷보다 훨씬싸네요 ㅎㅎ(똑같은 원피스 막 8만원이러던대)
아 여름 옷 한정입니다
어차피 한계절입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