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한걸 왜 하는지 모르겠네요
뭐 깨시민인척 하고 싶은건지
아니면 중국인들이 난생처음 한국에서 투표한게 신기해서 인증하는건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자가가 제일 부들부들 성질 나 죽으려 하는거 같은데? 왜 이럼? 카페 물 흐리는 이런 사람은 퇴출 시키는게 맞을듯 싶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입으로만 나불거리고 선거도 안하는 인간이 많아서 난 선거는 꼭 하는 기본이 된 인간이란걸 보여줄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 돼지한테 한맺혓슈?질투해?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