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등에 투표인증은 왜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62 목록 댓글 66

당연한걸 왜 하는지 모르겠네요
뭐 깨시민인척 하고 싶은건지
아니면 중국인들이 난생처음 한국에서 투표한게 신기해서 인증하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자가가 제일 부들부들 성질 나 죽으려 하는거 같은데? 왜 이럼? 카페 물 흐리는 이런 사람은 퇴출 시키는게 맞을듯 싶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입으로만 나불거리고 선거도 안하는 인간이 많아서 난 선거는 꼭 하는 기본이 된 인간이란걸 보여줄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깨시민 호소 돼지 앞발 도장녀들 단체 사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 돼지한테 한맺혓슈?질투해?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꼬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