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해두면 3일지나면 나머지는 버리게 되니 아깝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한번얼려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도 입짧은아이 키우는데
구운김밥안먹더라구요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김은 그냥 도시락김쓰면 되고 단무지 미니팩 있잖아요 편의점 파는.. 그리고 햄대신 비엔나소세지로요
오이 넣게되면 조금 잘라쓰고 나머지는 전부 오이무침 해버려요 어묵도 그렇고요
저희애 아침에 자주해줍니다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요즘 날씨에 뭐든 3일 이상은 무리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아빠도 안먹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