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나서 폐차했고 당분간 운전은 안하고 싶어요.
트라우마가 좀 있어서 차가 무섭.
지금은 치료 다니고 있고 가을쯤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제가 소도시 사는데 버스가 딱 1시간에 한대씩 오거든요.
자차로 25분거리는.. 환승시간이 버스로 1시간 30분 걸리구요.
에효.. 차 사는게 답일까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네
아시잖아요
시골은 차없으면 안되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아훅.. 저 애데리고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은데 애가 여기 친구들 있어서 가기싫대요. 차만 보면 무서워서 운전 넘 하기 싫어졌어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운전 힘들고 애들 다 컸음 이사를 회사 근처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아직 초딩애가 있구요.ㅜㅜ 남편따라 타지온건데 이리 차없는 동네 처음이라 참 그렇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