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에 버스 한대씩 오는곳 갈아타는건 더 오래걸리는데 직장 어케 알아볼지 머리아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96 목록 댓글 5

사고나서 폐차했고 당분간 운전은 안하고 싶어요.
트라우마가 좀 있어서 차가 무섭.
지금은 치료 다니고 있고 가을쯤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제가 소도시 사는데 버스가 딱 1시간에 한대씩 오거든요.
자차로 25분거리는.. 환승시간이 버스로 1시간 30분 걸리구요.
에효.. 차 사는게 답일까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시잖아요
    시골은 차없으면 안되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훅.. 저 애데리고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은데 애가 여기 친구들 있어서 가기싫대요. 차만 보면 무서워서 운전 넘 하기 싫어졌어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운전 힘들고 애들 다 컸음 이사를 회사 근처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직 초딩애가 있구요.ㅜㅜ 남편따라 타지온건데 이리 차없는 동네 처음이라 참 그렇네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