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환자이거나 보호자분들 질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16 목록 댓글 6

남편이 현재 관해 판정은 받았고
유지항암 중인데요
치질 증상이 있어요
이럴때 항암하는 본원으로 가시나요?
아님 집근처 가까운 병원 가시나요...
혹시라도 협진이 필요한 상황이면
서류랑 다 가져가야 하니
암과 상관 없는 증상일 것 같아도
본원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본원에 문의해보세요
    항암하면 개인병원에서 잘 안받아줘요
    협진하는게 낫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관해면 항암이 끝났다는 거라 다를 수 있지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종합병워이면 본원에서 하는게낫죠
    전 가족입장인데 치과도 안받아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항암중이시면 본원에 먼저 문으하세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희남편 완전관해받고 동네 항문외과에서 치질수술 했어요.
    아 유지항암 하시는중이면 본원에 문의 하셔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