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지라
이젠 14k사기도 부담시러워서
1만1천원에 무료배송 시켜봤는데
어제 오늘 이틀끼고 댕겼는데
암시랑 안하네요
이제 가짜만살듯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요즘은 거의 써지컬?인가..
알러지 안생기는 금속으로 만들어서
괜찮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전 금도 부작용날때있는데 서지컬은 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써지컬은 안생겨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젊을땐 알러지 방지 도금제품들 괜찮았는데 지금은 귀걸이 걸기만해도 1초만에 간지러워요 14케이 귀걸이도 1분 지나면 간지럽고 느낌별로라 이제 귀걸이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