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인것 같아요
부모사랑을 거의 못느끼고 컸어서 고맙게 느껴진다니 동친은 당연한걸 뭐 고맙냐며 비꼬네요
부모는 나에게 내어주는 사람인데 남편은 취하는? 사람이라나
뭔말인지 알고싶지도 않지만..
고마운건 고마운거지
다음검색
남편인것 같아요
부모사랑을 거의 못느끼고 컸어서 고맙게 느껴진다니 동친은 당연한걸 뭐 고맙냐며 비꼬네요
부모는 나에게 내어주는 사람인데 남편은 취하는? 사람이라나
뭔말인지 알고싶지도 않지만..
고마운건 고마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