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제일 사랑해주는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03 목록 댓글 7

남편인것 같아요
부모사랑을 거의 못느끼고 컸어서 고맙게 느껴진다니 동친은 당연한걸 뭐 고맙냐며 비꼬네요
부모는 나에게 내어주는 사람인데 남편은 취하는? 사람이라나
뭔말인지 알고싶지도 않지만..
고마운건 고마운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원글님 생각도 위험요 나는 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님도 남편많이 사랑해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우리집은 아님.강아지가 낫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친정에서 사랑받은 기억이 없어서인지 친정식구보다는 차라리 시가식구가 그리고 남편이 제일 편하고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엄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