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부산 바뀔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57 목록 댓글 44

설마 빵진숙,한가발..될까 무섭
빵진숙은 조사도 다 안받고 만약되면 과방위인가 들어간다던데
대구,부산 언니들 힘좀 내주랏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ㅠㅠ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제발 김부겸!!! 간절한 마음 담아 찍고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제가 더 감사하네요
    꼭 김부겸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부산시장 제발 비나이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대구는 답없는동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