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부산 바뀔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57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마 빵진숙,한가발..될까 무섭빵진숙은 조사도 다 안받고 만약되면 과방위인가 들어간다던데대구,부산 언니들 힘좀 내주랏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ㅠㅠ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제발 김부겸!!! 간절한 마음 담아 찍고 왔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제가 더 감사하네요꼭 김부겸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부산시장 제발 비나이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대구는 답없는동네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