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유방암이 위험한가요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57 목록 댓글 25

직원분 항암 다 하시고 복직한지 1년쯤 됐는데 갑자기 전이되서 돌아가셨어요ㅠ이제 52살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암자체가 무서운것도 있고 이게 가까운곳으로 쭉쭉 전이가 잘되니 무서운것도 있고 이게 간이나 폐로 잘 전이되더만요 유방암에서 전이되어 폐로가서 진짜 고통스러워 하시다 가신분을 봐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유방암은 완치라는 단어는 안쓰죠
    치료가되서 암이 장비로 안보이면 완전관해라고하는데...완치는 아니에요
    그리고 뼈 뇌 간에 전이가 잘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유방암환자..순간순간 무섭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임파선이 가깝다보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유방암 완치판정 받고 피곤하게 일하시다 갑자기 다시 유방암 생기고 돌아가셨어요.. 유방암은 진짜 조심해야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