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율 낮구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6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안했어요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높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높죠~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높은가요? 그럼 다행이네요. 낮에 저조하다고 들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바보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지방선거 역대 2~3위라는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