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소도시 사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14 목록 댓글 2

인접 광역시 시내? 다녀왔어요
특별히 할일이 있었던건아니지만
회사에 알바에
제시간이 거의없어서...
젊은사람들도 보고
공원에 앉아서 커피도 마시고
나뭇잎들 푸르름과 젊은이들 푸르름을
그냥 느끼고왔네요~~~
사전투표하니 온전히 휴일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아가씨때는 공원가면 왜 노인들이 그리 사람들 구경하고 있는지 집에 편하게 누워 티비보는게 나은게 아닌가 했는데 내가 오십되고보니 이해가 가기 시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ㅋㅋ
    나름 젊은이처럼 하고 나갔지만
    진짜젊은이 눈에는 노인네 같았으려나...ㅋ
    간간히 휴일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