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전망 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27 목록 댓글 17

국민성장펀드가 투자하기 시작하면 코스닥

괜잖아 질까요?

코스닥150 etf를 모을지? 고배당 etf를 모을지?고민이네요(국내)

해외로는 나스닥과 sp500 모으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우와 저도 코스피10000 가면 다 팔고 에스앤피 모으려고요 지금 나스닥 포함 1100개 있는데 퇴직할때까지 만주 모으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우와z~~만주면 한달에 몇개씩 사야돼여...? 부럽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고맙습니다. 코스닥은 아닌가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