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부산 북구 살아있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79 목록 댓글 13

하정후가 동후니보내버리네요

조국되면 골치아픈데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왜요? 왜 울어요?
    한동훈이 앞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네 10퍼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출구조사가 아니라 여론조사라던데..위드후니들이 죄다 응답한 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조국 되면 뭐가 골치아프다는거임? 용나미 되면 절다 안됨 조국을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돈되는거 다하는 김용나미 조국당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