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그냥 다 죽어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88 목록 댓글 26

추경호가 왠말이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대구는 그냥 지네들끼리살라고해요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떼버려야되요 한국에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333 대구 참...대구는 여행이든 뭐든 가고싶지도 안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진짜싫다 어찌이리 한결같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거 사람 참...말 한번 시원하게 하시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