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그냥 다 죽어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88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추경호가 왠말이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대구는 그냥 지네들끼리살라고해요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떼버려야되요 한국에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333 대구 참...대구는 여행이든 뭐든 가고싶지도 안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진짜싫다 어찌이리 한결같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거 사람 참...말 한번 시원하게 하시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