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입니다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80대 아버지도 민주당 찍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지능순으로 탈출 하시는 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부산은 좀나은데..대구는 어쩔 ㅋ
그냥 독립해라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부산은 희망이 보이네요
저희 친정도 제가 애기해서 당 바꿨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부산 동래구에 사시는 경북출신 울부모님
이번엔 전재수 뽑았어요
시대 흐름에 따라가는거라며..
문통 이잼도 뽑았어요. 물론 윤석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