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부산ㅠ 부산시민들 .. 기나긴 시간동안 하신 노력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88 목록 댓글 17

보입니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80대 아버지도 민주당 찍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지능순으로 탈출 하시는 거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부산은 좀나은데..대구는 어쩔 ㅋ
    그냥 독립해라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부산은 희망이 보이네요
    저희 친정도 제가 애기해서 당 바꿨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부산 동래구에 사시는 경북출신 울부모님
    이번엔 전재수 뽑았어요
    시대 흐름에 따라가는거라며..
    문통 이잼도 뽑았어요. 물론 윤석열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