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이런말 어떤의미있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2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년차 근무 계약서 쓰는데 부장님이ㅇㅇ이는 결혼안해요? 그냥 관심이나 인사치레로 받아도 되나요?아님 그만다니라는 의미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별의미없어요. 근무연장계약하니, 결혼소식 궁금해서 물어는거. 그나마 관심있어묻는거에요.관심없음 아무런얘기안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333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애들은 잘커요? 장사는 잘 되요? 건강은 어떠세요?이런말과 일맥상통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만다닐까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