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는 왜 똑같은글을 자꾸 썼다가 지웠다가 또 써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74 목록 댓글 17

오전에 하나 썼다가 지우고 똑같은글 또 쓰네요
치매 걸렸을까요?
했던말 또하고 또하고
자기가 했던말 잊어버려서 똑같은말 반복하는건 치매 증상이라던데
병원 빨리좀 가보세요
걱정돼서 하는 말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뭐가 맞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1902 모르면 아닥해라
    모지리 티내지 말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맞는말이라
    언제든 다시써도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ㅇㄱ이 진짜 할일없는 인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