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는 왜 똑같은글을 자꾸 썼다가 지웠다가 또 써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74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전에 하나 썼다가 지우고 똑같은글 또 쓰네요치매 걸렸을까요? 했던말 또하고 또하고 자기가 했던말 잊어버려서 똑같은말 반복하는건 치매 증상이라던데 병원 빨리좀 가보세요 걱정돼서 하는 말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뭐가 맞냐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1902 모르면 아닥해라모지리 티내지 말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맞는말이라언제든 다시써도 되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ㅇㄱ이 진짜 할일없는 인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