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이가 선거판에 나왔다는 자체가 어이없는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26 목록 댓글 23

내란중심 세력이 뻔뻔하게 나온것도 어이없지만 경합 후보라니...
와씨 욕나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진짜 한뚜껑만은 안보고싶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제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3333더블어 조국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추경호도 김진태도 빵진숙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