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20~30대 보수한테 표 엄청 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91 목록 댓글 78

대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희아들 23살 진보인데 주변 보수 엄청 많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0대애들 심각합니다..자극적인 유튜브나 숏츠로 정치를 알아가요..의심도 안해요..유튜브에서 떠드는대로면 우리나라는 북한보다 더 검열받고 통제받아야되는데 걍 짤로 보는대로 의심없이 믿어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0대 애들 보수 지지자 많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제 옆 20대 거의 보수예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미친거 같아요. 계엄을 벌써 잊어? 에라이 닭대가리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