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에 30만원 넘게 있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16 목록 댓글 1

믿기 어려운 속도로 순삭이 되네염 ㅋ

이래저래 들어온 '꽁돈'만 모아서 배민페이에 넣거든요 고정적 수입은 그런 사행성(?)에 안두는데.(식욕이 사행성)

돈이 넘 빨리 없어져서 좀 충격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