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에 30만원 넘게 있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믿기 어려운 속도로 순삭이 되네염 ㅋ이래저래 들어온 '꽁돈'만 모아서 배민페이에 넣거든요 고정적 수입은 그런 사행성(?)에 안두는데.(식욕이 사행성)돈이 넘 빨리 없어져서 좀 충격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