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 좋으니...비상금1억으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76 목록 댓글 9

4천 주식 2천 국민성장펀드 예금4천있는데

 

내일 예금4천해지하고 주식살려고합니다

 

이제는 예금에 넣는 것이아니다라는생각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지금 적기는 내일과 모레 오전장은 아닌듯.6/8-6/11일 매수 타이밍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 여기 글올리고 예금 깨서 엘지이노텍 샀는데 마이너스 250만원입니다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전 마이너스 700ㅜㅡ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이고 님도ㅜㅜㅜ 내일 우째될지 겁납니다ㅜㅜㅡ같이 탈출해요ㅜㅜ 평단가만 와도 전 탈출할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