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 주식 2천 국민성장펀드 예금4천있는데
내일 예금4천해지하고 주식살려고합니다
이제는 예금에 넣는 것이아니다라는생각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지금 적기는 내일과 모레 오전장은 아닌듯.6/8-6/11일 매수 타이밍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아!!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 여기 글올리고 예금 깨서 엘지이노텍 샀는데 마이너스 250만원입니다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전 마이너스 700ㅜㅡ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아이고 님도ㅜㅜㅜ 내일 우째될지 겁납니다ㅜㅜㅡ같이 탈출해요ㅜㅜ 평단가만 와도 전 탈출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