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후니는 jtbc란 3차랑 차이가 심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05 목록 댓글 5

하정우가 됐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jtbc가 틀렸기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제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jtbc는 출구조사가 아니라 예측조사래요 여론조사 반영해서 보정한..위드후니들 위장전입해서 여론조사 많이 했다더라고요..하정우가 될 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러기엔 너무 아슬아슬.. 그럼 김용남 후보는 이긴 거 아니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휴,,,그런거면 좀 다행인데 안심이 안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