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진숙이 81프로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97 목록 댓글 38

미쳤다 미쳤어 ㅋㅋㅋㅋㅋ
방금 mbc에서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동네는 범죄자가 빨간옷 입고 나와도
    다 뽑아 주는곳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할배할매들이 진숙씨 빵맛을 좀 봐야 정신차리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진숙이는진짜 아니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여기 댓글 달면서 찢 거리는 아줌마 빵진숙은 아니겠죠? 의심이 가네 넘 커버하니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거긴 노인네들 뿐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