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개표초반이라지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41 목록 댓글 3

출구조사랑 달라서 불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처음엔 노인네들이 해서 그래요 믿어봅시다 불법 계엄 극복한 우리 국민들을요 신천지 통일교 또라이들이 많지 않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제발요..대구사람입니다..제발 김부겸이 되야됩니다..국암당 씨를 말 리고 싶어요..정신차리게하려면요..그래도 안될듯싶지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니 초반을 보고 불안하다는 사람 이해가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