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막상막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5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 초반이긴하지만..전 당연 민주당이 압승일꺼라 예상했었는데..오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치고 올라와요? 아우..진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막상막하 뜻을 잘 모르세요?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2 비교도 안되는 압승인데 뭐래10:1인데 ㅎ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현재 스코어는 8대7 이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멍청하네요 ㅇㄱ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