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방바닥에서 흐니끼며 울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73 목록 댓글 8

무릎을 끌어안고 고개를 파묻은 채 울고 있다가. 방구꼈는데 지독한냄새가 코를 찌르는경험 해보셧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얜 맨날 왜이래
    똑같은 글 또 올렸네
    방귀 너무 좋아하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