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방바닥에서 흐니끼며 울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7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릎을 끌어안고 고개를 파묻은 채 울고 있다가. 방구꼈는데 지독한냄새가 코를 찌르는경험 해보셧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다음맘카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여성 엄마 커뮤니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얜 맨날 왜이래똑같은 글 또 올렸네방귀 너무 좋아하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