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압승해야 외국인들이 주식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8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왕창 살거 같아요.아니면낼 개박살 나는거 아닌지 걱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내말이요..ㅡ.ㅡ 잠이 안올듯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떨이지면 뭐 줍줍하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 걱정안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