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75 목록 댓글 30

국회의원

만약에 홍준표가 더불어민주당  달고나왔어도

빵진숙한테 졌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운영자가 일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빵 더 사서 쳐먹겠네ㅉ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진숙이한테 투표하다니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동네 수준이..
    대구는 수성구가 대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나 거기살어 제발 범죄자들 그만설치는
    대구이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