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75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회의원만약에 홍준표가 더불어민주당 달고나왔어도빵진숙한테 졌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운영자가 일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빵 더 사서 쳐먹겠네ㅉㅉ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진숙이한테 투표하다니 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동네 수준이.. 대구는 수성구가 대단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나 거기살어 제발 범죄자들 그만설치는 대구이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