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 돼요? 안돼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53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짜가 일주일은 지난듯한데이정도면 먹어도 돼요? 안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냉장보관 된거면 아무 상관없어요 전 이주일 된것도 먹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맛봐서 이상 없으면 우린 먹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가능.변비 심해서 일부러 3주지난거 먹어도 멀쩡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보통은 괜찮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2주지난것도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