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 돼요? 안돼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53 목록 댓글 18

날짜가 일주일은 지난듯한데

이정도면 먹어도 돼요? 안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냉장보관 된거면 아무 상관없어요 전 이주일 된것도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맛봐서 이상 없으면 우린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가능.
    변비 심해서 일부러 3주지난거 먹어도 멀쩡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보통은 괜찮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2주지난것도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