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숙은 이제 얼마나 많은 빵을 먹을까~
빵 먹을 생각에 두근두근하겠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2222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아..진짜 빵진숙을 보다니..ㅠ저얼굴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대구달성은 빵집 장사잘되겠네
중앙정부 예산 삭감해도 되겠음
빵만 사먹을건데 많이 줄필요없지
거긴 티비조선만 나오나보네
그냥 통일교.신천지.스벅 본사 거기로 이전시킴 될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만약에 이진숙이 된다면..방통위에 들어갈텐데...그거 보고만있어야하잖아요...법사위는 나베가 방미통위는 빵진숙이 난장되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달성그쪽주민들80프넘게 찍은거잖아요
하...그쪽은쳐다보지도말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