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선거관리위원장 윤석열이 뽑은 사람이라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09 목록 댓글 9

지 일도 제대로 못하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ㅋㅋ 단순하니까 홀라당 넘어가자나요
    지금 임출물바비 거품무는것보소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위원장 문제가 아니라 시스템이 문제라고요 윤석열이 뽑은 대법관도 탄핵 줬는데 뭔상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어쩐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