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나 투표용지가 부족하다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54 목록 댓글 33

세성에 이런일이 일어날수 있는건가요.

서울의 여러구에서 투표용지가 없어서

투표를 못하고 기다리고 있다네요.

지금 시간이 9시가 넘은 시간입니다.

세상에 이럴 수가 있는 일인가요.

 

선관위원장이 사과를 하네요.

공정한 선거가 될수 있는건가요.

5월 16일에 중국에서 발표한 투표결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재선거하면 니들이 이기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철저히 조사하라
    뒤에 배후세력있다 지금이라도 조작한 자 알면 신고해서 거대 포상금 받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맞아요 이거 투표용지 빼돌린거아는사람 신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부정선거 투표지 무단투입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누군가는 알겠죠 신고하면 엄청나게 줄껄요?
    엊그제 누가 몇십억 받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