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내가 뽑은 시장 되자
아자아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제발제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노인들이
투표장에 너무 많아서
걱정많이 했어요
개표가 아직 끝난게 아니라서
설레면서도
걱정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222
아들 저 남편 다 찍었어요
남편 투표안하는데 이번에는 대구문제라고 생각되는지
김부겸 찍었어요
딸 생일안지나서 한표 못보탠거 아쉽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4 갑자기
상황이 또 바뀌네요
아 이러면 안되는데..
잠을 못자네요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