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김부겸 가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97 목록 댓글 39

이기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내가 뽑은 시장 되자
    아자아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제발제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노인들이
    투표장에 너무 많아서
    걱정많이 했어요

    개표가 아직 끝난게 아니라서
    설레면서도
    걱정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
    아들 저 남편 다 찍었어요
    남편 투표안하는데 이번에는 대구문제라고 생각되는지
    김부겸 찍었어요
    딸 생일안지나서 한표 못보탠거 아쉽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갑자기
    상황이 또 바뀌네요
    아 이러면 안되는데..

    잠을 못자네요 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