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우 여성 호르몬 드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42 목록 댓글 3

작년에 자궁근종, 난소 제거 수술 후
여성호르몬 최저용량으로 먹기 시작했는데
자궁근종이 다시 생기고
기대했던 손가락 관절에 효과를 못 봐서
처방받은거 다 먹은후 끊었어요
끊은지 보름 됐는데
갑자기 확 더워지는 열감이 있네요
유방에 물혹도 많아서 병원 다니는데
님들이라면 다시 처방 받아 드시겠어요?
병원에서는 불편하면 먹으라고는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안먹어요. 최대한 버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혹 많아서...
    안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근데 그걸 계속 먹을수 있는것듀 아니라서 불편한건 좀 감수해야하지 않나요. 저도 몇년전 폐경되고 열 훅 오르고 하지만 그냥 자연의 섭리라 생각하고 안먹어요. 동생이 의사인데 굳이 먹지 말라해서 처방받아온 약 버렸어요. 병이 아닌데 약 먹을 필요 없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