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자궁근종, 난소 제거 수술 후
여성호르몬 최저용량으로 먹기 시작했는데
자궁근종이 다시 생기고
기대했던 손가락 관절에 효과를 못 봐서
처방받은거 다 먹은후 끊었어요
끊은지 보름 됐는데
갑자기 확 더워지는 열감이 있네요
유방에 물혹도 많아서 병원 다니는데
님들이라면 다시 처방 받아 드시겠어요?
병원에서는 불편하면 먹으라고는 하네요
다음검색
작년에 자궁근종, 난소 제거 수술 후
여성호르몬 최저용량으로 먹기 시작했는데
자궁근종이 다시 생기고
기대했던 손가락 관절에 효과를 못 봐서
처방받은거 다 먹은후 끊었어요
끊은지 보름 됐는데
갑자기 확 더워지는 열감이 있네요
유방에 물혹도 많아서 병원 다니는데
님들이라면 다시 처방 받아 드시겠어요?
병원에서는 불편하면 먹으라고는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