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보신분 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84 목록 댓글 15

오정세가 하드캐리한다는데 ..
오정세땜에 웃긴다면서요?
전 이미 노래 중독되서 하루종일 흥얼거려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쇼츠댓글중에 코쉐딩 싹 지우고싶다고 ㅎㅎ

    오정세 좋아요~~더 흥해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 막 보고 나왔어요.
    진짜 오정세 하드케리.
    배꼽 잡았네요
    오늘 균주도 봤는데
    와일드씽 윈이에요.
    아 배아퍼.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전 진짜 재밌게 봤어요. 티켓값이 안 아까운 ㅋㅋㅋㅋ 오정세에게 곤며들어서 영상 찾아보는 중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네. 오정세가 젤 웃기고, 자꾸 생각나요. 니가 좋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웃겨봤자 얼마나 웃기게쒀 하는 자세로 보러갔다가
    아주 저항없이 터짐
    의식의 흐름대로 막 흘러가는 스토리 아주 맘에 쏙 들고
    오정세씨는 뭐든 시키면 다하나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