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택배로 보내 달래요
택배비는 자기가 부담한다고
말인지 방구인지 어이없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시간 없어서 안된다고 했어요. 직장다니느라 힘들어 죽겠구만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됏다해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안된다고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반값택배가 왜 어이없어요? 아 나눔이네 ㅇ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 나눔인데 반값택배비 받고 보내준적 있어요.두번요ㅎ
한분은 고맙다고 파는거중에 5천원짜리 구입해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