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나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97 목록 댓글 6

반값택배로 보내 달래요

택배비는 자기가 부담한다고

말인지 방구인지 어이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시간 없어서 안된다고 했어요. 직장다니느라 힘들어 죽겠구만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됏다해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안된다고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반값택배가 왜 어이없어요? 아 나눔이네 ㅇ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 나눔인데 반값택배비 받고 보내준적 있어요.두번요ㅎ
    한분은 고맙다고 파는거중에 5천원짜리 구입해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