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하... 선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구 경북 욕할때가 아니네요. 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경합인데가 몇군데 있던데 대구만 욕할게 아니예요 진짜 왜들 그러냐 제정신인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양주 진짜...... ㅜㅜ 경기 북부 진짜 왜저래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