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하... 선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68 목록 댓글 2

대구 경북 욕할때가 아니네요. 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경합인데가 몇군데 있던데 대구만 욕할게 아니예요 진짜 왜들 그러냐 제정신인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양주 진짜...... ㅜㅜ 경기 북부 진짜 왜저래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