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준 당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6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산 오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제발 교권강화 좀 시켜라학교가 개판이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김석준 진보교육감인데 부산시 축하해요.정승윤 그 양아치가 떨어진게 다행입니다.인권위 위원장할 때 김건희 디올백 뇌물받은거 무죄라고 결론내고 공직기강을 무너뜨렸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오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