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준 당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64 목록 댓글 3

부산 오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제발 교권강화 좀 시켜라
    학교가 개판이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김석준 진보교육감인데
    부산시 축하해요.

    정승윤 그 양아치가 떨어진게 다행입니다.
    인권위 위원장할 때 김건희 디올백 뇌물받은거
    무죄라고 결론내고
    공직기강을 무너뜨렸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오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