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시켰는데..ㅡㅡ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10 목록 댓글 3

그냥 허니콤보 시킬걸.
레드반.간장반 시켰는데 넘 맛없네요
내입엔 bhc 콰삭킹,골드킹이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이 시간에요? 소화시키고 늦게 주무셔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까 8시쯤 먹엇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최근 교촌 간장맛 먹었는데
    닭도 앙상하고 맛없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