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시켰는데..ㅡㅡ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허니콤보 시킬걸.레드반.간장반 시켰는데 넘 맛없네요내입엔 bhc 콰삭킹,골드킹이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이 시간에요? 소화시키고 늦게 주무셔야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까 8시쯤 먹엇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최근 교촌 간장맛 먹었는데닭도 앙상하고 맛없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