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어찌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21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지금은 개표먼저.이렇게 맘 졸이실꺼면 주식하시면 안됨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러게요 맘졸이면서 하고있네요 ^^ 언제 맘편히 해보려나... ㅎ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내일 오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니 팔아요왜이리힘들어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