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어찌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521 목록 댓글 19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지금은 개표먼저.
    이렇게 맘 졸이실꺼면 주식하시면 안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러게요 맘졸이면서 하고있네요 ^^ 언제 맘편히 해보려나...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내일 오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니 팔아요
    왜이리힘들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