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개표 중지는 없다잖아요 당연하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52 목록 댓글 8

조사하고 선관위에 책임는 묻겠지만
다시 하면 그 비용은 니네가 낼거야? 국힘아?

압도적으로 패하니 막 던지는거지?

대통령이 선관위원장 임명한건 아니니
국힘아 그만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44444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중지는 없지만 진짜 말도 안되는 사건이죠.
    국짐이들 들고 일어날듯.
    선관위 뭔가 냄새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대가 ㄹ 가 조희대 윤썩은열 같은 패거리라잖아요 저 아래 글 있어요, 무슨맘으로 선관위원장이 저따위로 선거종이를 했는지 알만한대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애들 보드게임하다 질거같음 판 엎는거랑 똑같아요. 억지 부릴걸 부려야지 ㅉ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막지껄이는ㅈ국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