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개표 중단됐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85 목록 댓글 7

아이 자라고 티비 꺼서 폰으로 보는데

서울 차이가 많이 나네요

정원오 우세지역 개표  먼저인지

이대로 차이 많이 나면 국힘에서 선거 다시 하잖말 못할 것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럼 사전에서 정후보가 압승중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정후보 압승하면 뭔소리 못할듯
    지금 송파투표소 투표용지부족 상관없이 6시까지 오지도 않은것들 10시에와서 깽판치고있나봐요 투표기회 도둑맞았다고 부정선거 유튜버들 모이고 난리도아니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유튜버들 일부러 저녁에 와서 소란피우고 있나보네요
    6시까지온 사람들은 다 투표하게 해줬다던데..
    일부러 이슈만드는중인듯
    헐 진짜 개쓰레기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이런것들은 돈벌이되겠다싶은곳 개떼처럼 냄새맡고 이때다하고 몰려들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차이많이나게 이겨야해요
    그래야 말없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