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가 전에는 국힘 표밭이었으나 현재는 민주당 지지가 더 높아졌다고 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68 목록 댓글 2

22년도 투표율 55퍼여서
투표용지도 그만큼만 준비했다는데
선관위원장이 대법관 출신이죠?

선관위원장 선출은


그러니 정부 탓은 하지 말아야죠 국힘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런 재투표하면 오세후니 한강가겠는걸
    멈춰 얘두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배현진이 쫄리겠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