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가 전에는 국힘 표밭이었으나 현재는 민주당 지지가 더 높아졌다고 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2년도 투표율 55퍼여서투표용지도 그만큼만 준비했다는데선관위원장이 대법관 출신이죠?선관위원장 선출은그러니 정부 탓은 하지 말아야죠 국힘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런 재투표하면 오세후니 한강가겠는걸멈춰 얘두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배현진이 쫄리겠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