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금 무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22 목록 댓글 12

상황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 잘못인데 왜?
    투표못하신분들 민주당 지지자는 없을까요?
    어차피 재투표해도 오세후니 안됨
    빨리 떨어지냐 늦게떨어지냐 차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니까요 비겁하고 졸렬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왜 일을 똑바로 몬해가지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일부러 그랬을수도. 윤가놈이 지명한 놈이라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ㅋ 아니 선관위가 민주당팀도 아니고 걔네가 잘못한게 왜 부정선거라는거야 진짜 쟤네 어거지는 알아줘야한다니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