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357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경상도는 답이없노 저렇게 억지스러우니 ㅠ 발전이 없지 멍청그자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대한민국 투표지에 중국인들이 투표
    말이되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레파토리좀 바꿔보는게 어때?
    빨갱이에서 중국인 그담은 뭐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없음 진짜 개돼지들 수준이 일베들 진짜 역겹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할매할배들 또 카톡 돌리고 난리났겠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