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종일 알바하면서 개표상황 잘 못보다가
누기 김부겸 지고 있다고해서 우울한 기분으로
집에 와서 티비켰는데
이게왠일 김부겸후보가 이기고 있네요
규청장도 민주당이 이기고있고
믿기지 않아요 진짜
이대로 당선되길
김부경님 당선되도 울고 안되도 울것 같습니다
김부겸이 시정인 대구에서 살고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333333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전 확실해질때까지 오늘 잠 못자요 제발 김부겸이 되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저도 당선확실 확인해야 잘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화이팅!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4 부재자 투표함, 사전투표함이 먼저 집계되어서 초반에 앞섰던거 같아요.
선거 당일 투표에서
보수 결집했나봐요.
이번 선거로 가능성을 봤어요.
다음 선거에는 바뀔수도 있다고 봐요. 부산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