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시장 개표 19퍼면 기대해도 되는 거 아녜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80 목록 댓글 17

차이가 좀 나는데 줄구보다요

김부겸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니예요
    달성 군위 개표율이 젤 높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너무다행이네요 수성구랑 달서구가 김부겸표많다고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개표소가 여러개인데 뭔 수성구부터 개표를 해요 골고루 하고 있구만 군위 달성 말고는 다 김부겸이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화이팅^^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될것 같아요 이게 무슨일이야 넘 좋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