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당 국민의 힘을 왜 국민의 힘이라 말하지 않는 MBC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13 목록 댓글 14

다른 방송사는 민주당, 국민의 힘 ... 등 당명으로 개표 진행 방송하는데 왜 MBC는 진보, 보수로 방송하는거죠?

MBC 좀 실망스러운데요.
이번에 국민의 힘 망신 제대로 받아야 되는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당 없는 교육감이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자막도 진보, 보수로 내보내고 있었거든요.
    MBC로 쭉 보고 계셨던분은 알지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교육감 그렇게 하는거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교육감 본거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자기가 잘못들어놓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