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당 국민의 힘을 왜 국민의 힘이라 말하지 않는 MBC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1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 방송사는 민주당, 국민의 힘 ... 등 당명으로 개표 진행 방송하는데 왜 MBC는 진보, 보수로 방송하는거죠?MBC 좀 실망스러운데요.이번에 국민의 힘 망신 제대로 받아야 되는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당 없는 교육감이라고요~~~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자막도 진보, 보수로 내보내고 있었거든요.MBC로 쭉 보고 계셨던분은 알지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교육감 그렇게 하는거봤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교육감 본거겠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2222자기가 잘못들어놓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