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민주당이 나서야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642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태악 사퇴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발빠르게 일처리 하는거 아주 이재명 스탈. 맘에든다 오랫만에 정청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서 질거 같으니 깽판 친거구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흠집내려고 작업한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문재인 퇴임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걸고 넘어지냐? 내란당것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정청래 다 밝혀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