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민주당이 나서야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642 목록 댓글 21


노태악 사퇴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발빠르게 일처리 하는거 아주 이재명 스탈. 맘에든다 오랫만에 정청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서 질거 같으니 깽판 친거구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흠집내려고 작업한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문재인 퇴임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걸고 넘어지냐? 내란당것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정청래 다 밝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