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없는 선풍기 쓰시는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개섮는 선풍기만족하시나요? 구매하러는데후기들을보니소리가 크다별로 안시원하다 후기들이 있네요걍 일반선풍기가 나을까요?디자인빼면 별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진짜 별로 날개추천애기있는거 아니면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친정집 쓰시는데 바람세기는 별차이 모르겠으나 소음이 은근히 심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