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없는 선풍기 쓰시는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90 목록 댓글 2

날개섮는 선풍기

만족하시나요? 구매하러는데

후기들을보니

소리가 크다

별로 안시원하다 

후기들이 있네요

걍 일반선풍기가 나을까요?

디자인빼면  별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아진짜 별로 날개추천
    애기있는거 아니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친정집 쓰시는데 바람세기는 별차이 모르겠으나 소음이 은근히 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